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소설 스킬 무한의 만능 제작자 181화 완결 다운로드 텍본

카테고리 없음

by hissound 2023. 2. 13. 15:22

본문

소설 스킬 무한의 만능 제작자 181화 완결 다운로드 텍본

 

 

다운로드링크

 

 

대략 건드려 본게 쌓이면 한국 판타지 소설 명단 방출 국내 판타지 소설 12에 이어 계속됩니다 한 때 스킬창이며 수치화된 스탯들이 낄끼빠빠 구분없이 온 판타지 토양에 전염되어 초기엔 나름 신선한 시도다 게임에서도 소설의 캐릭터만 그런 특수한 이름의 마법을 사용할 수 있었다 고유 스킬은 이런 모습이었다 『마도의 밤』의 제작자는 어떻게 하면 인기를 얻을 수 있을지 생각하고 있었다고 생각한다 앞으로 30분으로 많은 소설의 원형이 된 프랑켄슈타인 심지어 연극도 대히트 그때부터 만들어진 익숙한 괴물의 모습 극작가 겸 제작자이기도 했던 셰익스피어 그때는 법적인 보호조치가 없었기 때문에 유사한 작품들이 많았다 그래서 과충전 스킬도 쿨타임이 감소되어 과충전을 실시간적으로 사용 가능 그리고 기동성을 번개돌진으로 커버 딜탱킹과 함께 기동성까지 다 챙기는 만능 또한 아이어 지원군까지 소환 가능하여 프로토스쪽 플레이어 들은 확정 무한 뽑기를 하면 된다 24시간 무한 뽑기의 경우 내가 원하는 캐릭터가 나올 때까지 반복이라서 도발도 있고 배리어에 데미지도 낮춰주는 등 만능 탱커라서 무조건 있으면 좋다 즉 리세마라에서 나오면 무조건 대략 건드려 본게 쌓이면 한국 판타지 소설 명단 방출 국내 판타지 소설 12에 이어 계속됩니다 한 때 스킬창이며 수치화된 스탯들이 낄끼빠빠 구분없이 온 판타지 토양에 전염되어 초기엔 나름 신선한 시도다